바닥에 '양파' 붙이고 자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

건강채소로 다이어트와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유명한 '양파'.

 

이런 양파가 식재료뿐만 아니라 '바르는 약'으로도 쓰일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뉴스팀에서 16세기 무렵부터 만병통치약으로 쓰여온 양파의 효능에 대한 놀라운 내용을 소개했는데요. 감기에 걸렸거나 온몸이 불덩이처럼 달아오른 경우 양파 하나만 있으면 하루만에 자리를 털고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양파를 발바닥에 붙이는 민간용법을 해본 사람들 말에 의하면 꽤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발바닥에 양파 붙이는법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 글루코사민, 흑마늘, 석류, 종합비타민추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여에스더유산균, 크리스찬한센, 덴마크유산균, 스피루리라, 영양제추천, 천연비타민추천

 

방법은 간단합니다. 양파를 얇게 썰어 발바닥에 깔고 다니거나 양말 속에 넣고 자면 됩니다. 양파에는 염증과 바이러스를 감소시키는 '황 화합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데요. 황 화합물은 박테리아, 세균 그리고 우리 몸 곳곳에 숨어있는 바이러스를 박멸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필 '발'인 걸까요? 발은 7,000개 이상의 신경이 자리하고 있어 '제 2의 심장'으로 불리기도 하죠. 중요 신체 기관인 발에 양파를 직접 닿게 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떨어지지 않는 환절기 감기가 고민이라면 오늘밤 양파를 한번 발바닥에 붙여보세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