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agedon의 날은 가까워 온다. 

전면 핵전쟁을 능가 하는 大破局.

 

1. 미,쏘의 전면 핵전쟁은 정말 일어 나는 건가 ?

   이 확율을 일기 예보식으로 말 한다면, 90%이상 이라고 할수 있겠다. 그렇다면, 이것은 언제 일어 난다 는 것인가에 대해서는 그저 훗날 어느때, 우연히 일어 날 것이고, Program화 되여 있을 것이다. 라고 밖에 지금은 말 할수 없다. 그때가 되면 인류는 말살을 면치 못할 것이고 , 그 방식으로는, 즉사 하는 사람,  폭발에 의하여 타죽는 사람, 독성물에 의해 중독되여 사망 하게 되는 사람, 기근으로 인해 餓사(아사) 하는 사람 등등 , 여러가지 상태가 벌어 지게 될 것이다. 이러한 것을 경고 라도 하듯 여러 TV Documentary, Sci F, 등이 우리들을 일깨워 주고 있으며, 경각심을 고취하고 있기도 하다. 언제 일어 날찌 모른다는, 그럼에도 90%의 가능성이 있다는 이 사태는 어덯게 계획 되여 있다는 것일까 ? TV Docu, SF 에서 보듯, 중동에서의 분쟁 격화, 태평양 또는 동해, 인도양, 南中國海등에서 미, 쏘, 中의 작은 충돌, 그런 가운데서 우발적으로 일어 날수 있는  2~3발의 核魚雷 발사, 소형 핵탄이 발사 된다. 이것이 escalate 된다. 미쏘를 포함, 세계에 있는 핵기지로 부터 1000기에 가까운 核missile 이 닌다. 이것은 미쏘가 갖이고 있는 핵의 1/4정도에 불과 하지만 , 공격을 당한 도시, 기지를 중심으로 적어도 15억의 인구가 즉사, 나머지 인류의 1/2은 방사능에 의해 수주내 숨지고, 그 나머지 사람들은 핵폭발시 발생한 구름층으로 인한 核冬期(핵겨울) 로 인한 식량생산 차질로 餓死, 지하 깊숙한  shelter 에서 연명 했던 부자들, 권력자들, 당분간은 살아 남을 수는 있겠지만, 식량난과, 방사능 오염 이 갖여온 지상 에서의 생활이 불가능, 결국은 인류는 절멸 하게 된다. 그렇다고 할 때, 과연 미,쏘 권력자들과 그 주변 사람둘이 , 이런 결과를 알면서도 무모한 인류절멸이라는 사태를 이르키겠는가, 라는 의문을 갖이게 되기 때문에 이것은  거짖일 것이다 라고 들 한다. 맞는 말이다. 나는 이러한 정보에 정통한 (국제적 군사정보)몇몇 사람들을 알고 있는데, 이들중 누구도 실제로 미쏘 핵전쟁이 일어 난다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그런경우가 발생 할수 있다고 상상 할수는 있겠지만 ,그렇지가 않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외 ? 그들은  신형巡航missile, 핵짐함,핵폭격기 따위들의 제작을 멈추지 않고 있는 것일까 ? 오히려 늘려 가고 있다. 그리하여 오늘날, 핵탄두의 수는 드디어 6만여발에 이르렀고 그중 10%만 발사 되여도 이뉴류는 물론 동식물은 절멸 하게 된다. 최근 일부 핵은 중성화되면서 더욱 강력해 져서, 여기서 발생되는 중성자선(ray)은 지하 shelter 1 Km, 두께 10Cm의 특수 metal벽 마저 간단히 돌파 한다고 한다. 위에서 말 했듯, 중동지역, 또는 다른 지역에서 우발적으로 일어날수 있는 소핵발사는 어쩌면 피할수 없는 사고 일 수도 있겠으나, 이것의 예방을 위하여  ,

미쏘 핵보유국 간 에는 비밀회의가 빈번히 행 해 지고 있다. 즉 " 미쏘 핵보유국 그들은 핵을 보유하면서, '공존' 이라는 '밀약' 속에서 서로가 끊임 없이 확인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 한다" 그렇게 함으로서, 그들은 핵을 갖이고 인류의 지배력을 강화, 자신들의 세력을 확대 시키고 싶은 의도로 군대를 이리저리로 파견하며,  또는 국지 핵의  사용을 불사 할수도 있다 하며 엄포를 서슴치 않는다.그러나, 그 이상으로 자신들의 절멸을 각오하면서 까지는 전면 핵전쟁을 할 의지는 전연 없다는 것이 영국의 년감(年鑑, 군사정보지)은 말 하고 있다. 이렇다면, 우리는 앞으로 그들의 핵전쟁 도발이라는 "시나리오" 에 끌려만  다니지 않는 다면  핵전쟁으로 인한 인류절멸을 면 할수 있을 것이 아닐까 , 선량한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그것이 그렇지 않다는데 문제가 있다. 미쏘의 핵전쟁을 우리의 지혜와 노력으로 막느다 치더라도, 그 그늘 속에 숨어 있는 꺼림직한 일(忌事) 이 숨겨 져 있기 때문 인데, 이제 부터 이야기 해 나갈 "Harmagedon의 大破局" 이 바로 그것 이다. 

 

2. Harmagedon의 원의(原意)는 " 파멸(破滅)의 들판(平野)"

   옛부터 그곳 사람들은 Harmagedon을 "파멸의 들판 이라고 불렀다." 라틴어로는 Harmagedon, 영어로는 Armageddon, 히브리어로는 Harmogiddo, 이런장소는 지도에는 없다. 그냥 장소를 나타 내는 말 뿐 이다. 이 Mogiddo는 Palestein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성격를 갖고 있었던 지역이였기 때문에 Magiddo 라는 말을 전쟁을 상징하는 말로 사용하기도 했다. 단 한곳 요한의 묵시록 16장16절에 나타 나는 이곳은 세계종말에 악을 상징하는 마귀쪽의 동쪽 왕들과, 선을 상징하는 하느님쪽 세력 간의 결정전 장으로 되여 있는 장소 이다, 지금은 , 中정도의 공업 도시(일부는 농지)약 2~3만의 인구를 갖이고 있다, 이런 보잘것 없는 작은 도시가 어찌하여 "파멸의 들판"이 된 것인가 ? 그것은 사람들이 아니라, 히브리 사람들의 "하느님" 이 말 했기 때문이다. 우주와 인간을 지배 한다는 최고의 神 "하느님" 이 이곳을 세상종말의 전장 장소로 지정 했기 때문 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大破局" 이 근미래에 일어 날 것이 라고 예언한 것도 그 "하느님" 이 었다. 아주 정확히 말 한다면 , 이기심과 욕망으로 미쳐 돌아가는 근미래의 인류를 심판하기 위하여 그 "하느님"이 스스로 이런 "大破滅" 을 이르키겠 다고 약속 헸기 때문 이다. 이런 연우로, 앞으로 일어 나는 大破滅 전부를 일러 Harmagedon 이라고 부르게 되고, 여기에는 협의와 광의의 두 종류가 있게 되는데 ,차차 말 할 것이다.

 

3. Harmagedon 의 진정한 목적;

   한 마디로 말 해서 "降下" 즉 하늘로부터 내려 보내졌다는 말로 표현 할수 있다. Harmagedon 이 끝이 나면, 지금의 문명은 소멸되고 그런 후에, "하느님"의 예언으로는 一群(한무리)의 불가해(不可解) 한 사람들이 우주로 부터 지상으로 "降下" 해 온다는 것이다. 이때, 하늘로 부터 내려온 자들은 생물학적으로 우리와 같은 인간들 이다, 자격적으로는 보통 인간이 아니라 특별히 "하느님" 으로부터 선택된 이간들 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Harmagedon 이 일어나기 전에, 어떤 특별한 기준에 의 하여(후술) 전 인류중 극소수의 선택된 자들, 이들을 "하느님"이 우주 어디엔가 피난 시켰던 사람들 이다. 외 ? 그의 Plan에 따라, 다음의 신세대인 으로서 새로운 지구 문명을 시작하기 위하여, 그리하여 그들은 신인류로서 새로운 지구의 지배자가 되게 하기 위하여, 그렇게 "하느님" 의 예언 했기 때문이다. 말을 잠간 다른 데로 돌려 보겠다. 때는 1957년 가을,  "Alabama" ,歐美 Novel상 수상 과학자들이 십수명이 뫃여 열렸던 비밀 회의. 주제는 , 인류의 진정한 장래를 위한 대책을 세웠던 일 인데 진검토론 이었지만 결론을 얻지는 못 했다. 예측 하기로는, 환경파괴, 이상기온, 핵전쟁으로 인한 지구 인류전부가 사라질 때를 전제로 한 대비책으로 인류라는 생물의 씨를 (種 ) 냉겨 두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 이를 위하여, 달 이라든가, 화성에 비밀기지를 만들고, 그곳으로, 적어도 수천명의 젊은남녀를 선발, 빠른 시일내로 그들을 이주 시켜아 한다고 과학자들은 말 했다고 한다. 이런 최악의 경우를 대비, 수뇌부는 당, 재계 사람들에게 이  Plan의 협력자들을 모집 했고, 한편으로는 달과화성에 기지를 만들기 위한 구미과학자 부부, 젊은 과학자와 그들의 연인들이 선발 되였다고 하며, 그들의 행방이 묘언 해 졌다는 사건 이다.

 

4. 잔인한 냉혈 동물이 생각 해 낸 계획. 

   위에서 했던 이야기는 Thrilling 하기도 하고, 재미 있기도 한 이야기 인데, 현실적으로 볼때, 거이 사기성이 완연 하다. 만약 이것이 사실 이라고 한다면, 미쏘의 우주계획을 조사 해보면 , 손 쓸 빈틈이 보일듯 한데, 아무리 조사를 해 보아도 그런 징후는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그것이 그렇다 하드라도 , "제3의 선택" 이라는 제목으로 이것을 보도 했던 영국의 과학방송국의 Reporter들이 그 뒤 그 자태들이 묘연 해 졌다 던가, "자기들은 그런 보도를 한 적이 없다 " 라며 겁 먹은 듯한 말 투로 입을 마추고 있다는 것은 이상 하지 않은가, 우리는 거기서 실제사와 수수꺼끼 같은 것이 감지 되는것은 어쩔수 없는 사실 이다. 이 수수꺼끼 같은 아야기의 답은 지금으로서는 하나 밖에 없다고 생각 되는데, 지금은 사실화 되지는 않았지만, 장래계획으로서 어디선가 비밀 리에 검토 되고 있을 찌도 모른다는 의혹을 배제 하기는 어렵 다는 것이 그 것이다. 이렇게 생각 하고 나니, 이 수수꺼끼 해석의 실마리가 보이는 것 같다. 이계획의 일부가 이미 계획단계에 들어 갔기 때문에, 미쏘 군부 이상의 아주 중요한 고위조직에서 이들 Reporter 들에게 압력을 가해 입을 다물게 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리를 가능케 했다고 보는 것이다, 이렇게 추측 할때, 그들은 지구의 재건을 위하여 돌아 올 계획을 갖이고 이 Project를 진행 시키고 있다고 볼수 있겠다 . 이렇다고 할때, 그들은 이 지구에서 다시 생활 해 보겠다는 생각 인데 , 그럴 생각 이라면,  核으로 심한 오염을 지구상에 하지 않겠다는 의도인데, 이것은  반대로, 지구에서 핵무기는 사용 하지 않겠다는 것이 된다. 그럼에도  전쟁이 일어 난다면 무슨 무기로 그들은 싸울 것일까  라는 문제가 발생 한다. 그 무기란 핵 이상의 위력을 갖인 화학무기, 광선무기 밖에 없다, 결국 우리 지구인들은 핵무기로 전쟁은 안 하겠다는 결의를 보인것이다. 이렇게 볼 때, 이제 우리에게 남께 되는 과제는 핵전쟁 보다 더 무서운 " 하느님" 의  심판인 Harmagedon 大破局 에 대한 대비 이다. 도대체, Harmagedon 대파국은 외  '하느님" 의 예언 인가 , 핵전쟁 보다 더 무서운 재앙을 인류는 외 받아야 하는 것인가 , 소수의 선택자는 누구들 이란 말인가, "하느님"은 외 공평 하지 않고 차별적 인가, 정녕, 이 대 살육이 처음 부터 계획되여 있었던 "하느님"의 예언 이라고 한 다면 , 이것이야 말로, 실로 차별적인 잔혹사(殘酷事)이고  슬기롭지 못한 냉혈동물 만이 생각 해 내는 처참한 계획,,,,,,,,,,,,,,*상기한 글은 원문과 다를 수 있음, 간추린 부분과 역자 註가 작동 해서이다,.

 

5. 이러한 진상을 푸는 열쇄는 먼 과거에 있다.

   나는 여러분 독자들이 구약성서, 에제기엘 38장 15,17,24절 . 28장 1~7절, 39장 1 절~, 40장 1절43장. 다니엘 종장 12장5절~을 읽으시면 다음 글을 읽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에 읽기를 권 해 드렸던 것이지만, 안 읽었다 해도 글을 인식 하는 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내용이 너무 장대하고 길어서 이 대목을 "공포의 Program 의 시작,2500년전의 수수꺼끼 " 생략,  그 이유는 다음에 말하게 되는 글 속에 서 중복되는 것이 많기 때문에 , 그리고 글을 이해 하는데 별 지장이 없다고 생각 되여서 입니다.  *역자 註.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